0

REVIEW

뒤로가기

이 리뷰가 도움 되었나요? 도움 되었어요0

제목

넥 마스크팩 출시되자마자 구매한 삼십 대 중반 여자입니다. 요즘 들어 목주름도 더 깊

작성자 박****(ip:)

작성일 2024-03-27

조회 92

5점  

내용


넥 마스크팩 출시되자마자 구매한 삼십 대 중반 여자입니다.

요즘 들어 목주름도 더 깊어지고, 원래 피부도 얇은데 탄력도 없으니 목주름이 더 생기는 것 같더라고요.
목주름이 좀 있는 편이라는 자각은 있었지만 기능성 제품을 열심히 바르는 거 외엔 딱히 그 이상으로 관리를 어떻게 해야 할지도 모르겠고, 목 피부에 관해선 방치 혹은 포기 상태였다고 봐도 과언이 아닐 거예요.
하지만 저는 목이 긴 편이라 유독 주름이 더 잘 보이기도 해서 “이 목 주름을 정말 어쩌면 좋지? 나중에 시술이라도 받아야 하나?”라는 생각도 종종 했습니다.

이번 3월 초 휴양지로 여행 갔을 때 사진과 영상에 찍힌 제 목주름에 정말 충격받았는데 때마침 양쥐언니도 저와 비슷한 고민으로 목 케어 제품을 만들어 출시했다는 소식을 접했어요. 정말 이거다 싶었어요!!

출시 전부터 목에 대한 고민이 많았고 이젠 목에 뭐라도 해야겠다고 생각한 시기에 챱챱 넥 마스크팩이 짠하고 나타난 거죠! > < 기존에 선물 받은 챱챱 마스크팩을 써봐서 언니 마스크팩의 제품력을 알거든요. 양쥐 언니 제품 효과 믿고 바로 최다 구성으로 주문했죠.

여행에서 돌아오자마자 주 3회 자기 전에 붙이고 잤더니 깊던 주름은 조금 옅어지고, 얇고 탄력 없던 목의 피부에 탄력이 생겼어요. 아직 드라마틱한 변화는 없지만 주 3회로 딱 세번 붙이고 잔거 말고는 따로 관리한 게 없는데도 변화가 보이는 게 신기할 뿐이에요.

최다 구성은 가격도 좋도 양도 많아서 부모님께 몇 개 챙겨드렸는데도 아직 많이 남아있는데 이 팩들 다 쓰면 제 목이 어떻게 변화될지 너무 기대됩니다.

후기 이벤트도 있으니 먼저 그간의 변화를 올리고, 앞으로도 변화되는 모습 또 올려볼게요 ^^

막상 목 관리하려면 할 수 있는 제품이 별로 없는데 필요한 제품 똭✨🤩 만들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.

외모도 마음씨도 너무너무 아름다우신 우리 양쥐 언니 최고! 늘 응원해요!🥰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닫기

첨부파일 review_18579_image1.jpg , review_18579_image2.jpg , review_18579_image3.jpg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 :
확인 취소